콘텐츠로 건너뛰기

육아 필수템? 말랑하니 신생아 헹굼욕조, 솔직 후기! 초보맘 아빠 주목! 말랑하니아기욕조

    아기를 낳고 가장 먼저 닥치는 난관 중 하나, 바로 목욕시키기 아닐까요? 작고 소중한 우리 아기, 혹시라도 잘못될까 조심스럽고, 버둥거리는 아기를 한 손으로 잡고 씻기려니 여간 힘든 일이 아니죠. 저 또한 그랬습니다. 그러다 ‘육아는 장비빨’이라는 선배맘들의 조언을 듣고 폭풍 검색 끝에 ‘말랑하니 신생아 헹굼욕조’를 만나게 되었어요. 직접 사용해보니 정말 신세계! 이제 저의 솔직 담백한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좁은 공간에도 쏙! 콤팩트한 사이즈가 주는 편리함

    육아 필수템? 말랑하니 신생아 헹굼욕조, 솔직 후기! 초보맘 아빠 주목! 말랑하니아기욕조

    말랑하니 헹굼욕조는 52.5 x 36 x 18.5cm의 콤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합니다. 저희 집 욕실이 그리 넓지 않은 편인데도 불구하고, 욕조 한켠에 쏙 들어가 공간 활용도가 정말 좋았어요. 신생아 욕조는 아기가 조금만 커도 금방 못 쓰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36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더욱 경제적인 것 같아요. 아기가 앉아서 물놀이하기에도 충분한 사이즈랍니다.

    말랑말랑, 안전한 소재로 안심!

    말랑하니 헹굼욕조로 아기 목욕, 이제 힘들게 하지 마세요!

    갓 태어난 아기는 피부가 정말 예민하잖아요. 그래서 욕조 소재를 꼼꼼하게 따져봤는데, 말랑하니 헹굼욕조는 부드러운 재질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어요. 아기가 욕조에 부딪혀도 다칠 염려가 적고, 무엇보다 아기가 편안해하는 것 같아 좋았어요.

    혼자서도 척척! 목욕 시간이 즐거워지는 마법

    말랑하니 헹굼욕조로 아기 목욕, 이제 힘들게 하지 마세요!

    신생아 목욕은 전쟁이라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헹굼욕조 덕분에 저는 비교적 수월하게 목욕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한 손으로 아기를 잡고 다른 한 손으로 씻기기가 어려웠는데, 욕조에 아기를 안정적으로 받쳐주니 훨씬 편안하게 씻길 수 있었답니다. 특히 헹굼할 때 물을 붓는 것도 훨씬 용이했어요.

    아쉬운 점: 온도계는 따로 준비하세요

    전반적으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지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방수온도계가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점이에요. 아기 목욕물 온도는 정말 중요하잖아요. 혹시라도 뜨거운 물에 아기가 데일까 걱정되어서 저는 따로 온도계를 준비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이 점은 구매 전에 꼭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똑똑한 엄마의 선택! 말랑하니 헹굼욕조,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말랑하니 신생아 헹굼욕조는 이런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 좁은 욕실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싶은 분
    • 안전하고 부드러운 소재의 욕조를 찾고 있는 분
    • 혼자서 아기 목욕시키는 것이 어려운 초보 부모
    • 가성비 좋은 신생아 욕조를 찾는 분

    육아는 아이템빨이라는 말처럼, 좋은 육아용품은 부모의 육아를 훨씬 편안하게 만들어줍니다. 말랑하니 헹굼욕조는 저에게 그런 존재였어요. 망설이고 있다면, 한번쯤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육아의 고됨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거예요!

     

    육아 필수템? 말랑하니 신생아 헹굼욕조, 솔직 후기! 초보맘 아빠 주목! 말랑하니아기욕조